본문 바로가기

이도성장기/임신기

"맘편한KTX" 신청 했어요~^^

반응형

오늘 기차탈일이 있어서 간김에

맘편한KTX로 

특실을 처음 타보았어요~!!



임신확인서 & 신분증 가지고 
기차역에  표사는곳으로  쫄래쫄래~

1분도 안걸리네여?!!!ㅋ

돌아서서  바로 앱확인


앱 화면에서 
정기.할인권을 누르면   맘편한KTX가  뜨네요!!!!


출발 20분 전이었지만  다행히
특실 자리가 딱!!!한자리 있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어우~  특실 넓네요!!
(처음타봄요...^^)

캐리어 무거웠는데  안올려도 되서 좋았어요!!

만삭이 되어도 테이블이랑 간격이 멀다보니 좋겠더라구요!!  역띠~!!

간식을 나눠 주시네여~~//


와우~~!!
웰컴견과☆
파리크라상 웰컴쿠키♡♡

이거 쿠키 시중에도 구매 가능 한건가요?
검색해도  안나오던뎁ㅠㅠ

입덧을 뚫고 맛을 느낀 쿠키♡
(꼭 사고싶습니다ㅠㅠ)


내릴 때  알았어요...물도 무료로 제공 되네요^^;;
문 옆 자판기에 셀프~/ㅋ


맘편한KTX  는

일반석 금액으로 특실을 이용가능~/
기간은 출산예정일 + 1개월 까지  네욤.
( 코레일 화면캡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