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도성장기/임신기

입덧완화방법. 입덧녀는 오늘도 걷고 또 걷고...

반응형
임신10주차

-8kg  체중감소...

내생에  이런날도;;  오는군요..


이 복숭아는 왜그르케 먹고 싶어서 괴롭게 하나요? ㅠ
천도복숭아X  황도복숭아X  복숭아통조림X

온리!!   털복숭아와 백도복숭아가 먹고 싶다는ㅠㅠ

복숭아 검색해서   농장에 문의합니다ㅠㅠ
6월 중순은 되어야 수확 시작 한다네요ㅠ
천도,  신비...  종류요..


그른데~~///  동네에 과일가게 한곳에 천도복숭아가 나왔네요!!!

(하안사거리 kfc옆 과일,채소가게~!!에요ㅎ
혹시 저처럼 먹고 싶어 쓰러질 것 같은 사람 있을까봐요ㅠ)

한봉지 3천원 합니다!!!!!

홀~~////





자두아님ㅋ 살구아님ㅋ

한입 거리지만  맛있습니다!!!
먹고 아까워서 토하기 싫은데 의지와는 상관없이 반납.... ㅠ



평소엔  이런 물 얼린듯한 아이스크림 입에도 안댔는데;;;
참 별일입니다.

이런 새콤한 아이스크림  맛있네여? ㅋ
먹었으니 또 걸어야죠ㅠ




저녁마다  걷고 또걷는 광명시민체육관 운동장이에요~~


날이 좋으면 좋은대로~

비가 오면 오는 대로~

흐리면 흐린대로~~

이제 사람들이 엄청 많이 나오시더라구요ㅎ


집에서 길하나 건너면 이런곳이 있다는건 너무 좋은거 같아요.

텐트를 치고 계신분들도 있구요? ㅎ

잔디밭에는 애기들 반  공 반 입니다ㅋ

농구장도 있고,  인공암벽장도 있고,
학생들은 모여서 춤도추네요ㅎ
볼거리도 많고, 
운동기구들도 곳곳에 있어서 산책하기 너무 좋은 곳이네요ㅎ


한 30분 걸으면 속이 뒤집어 지는게 덜하네요...

이도는  효자?  효녀?  인가 봅니다.
뚱뚱한 엄마  못먹게하고,  운동시키고
강제 다이어트~~// 

-8kg  면 뭣합니까 ㅠ  외형 변화 그닥 모르겠고

체감상 몸은 천근만근...


입덧은 물도 토하고,  먹은게 없어도 위액 토하고...

약물 알러지가 있는 저란 몸뚱이는 ㅠ
다들 잘먹는 안전하다는 입덧약도...못먹ㅠ

소염 성분 ㅠㅠ....;;;; 일찌감치 빠이빠이ㅠ
시간이  약이겠거니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