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도성장기/임신기

입덧녀와 이도를 위한 임신축하선물~^^

반응형

대중교통 이용시  필수!!
야미얼스 사탕 입니다.

뭐 유기농?? 그러는데... 걍 사탕은 사탕...

임신전 초콜렛은 먹어도 사탕은 안먹었는데... 사탕이 주식이 됐네요.

그리고 임신전엔 몰랐던 따뜻한 세상 ㅠㅠ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자리양보 해주시고..
금방 내릴 꺼라 괜찮다고 해도 걍 잡아 앉혀 주시는 모든 분들 복받으실꺼에요~!!

꼭 좋은일 가득 하실꺼라고  빌어 드릴꺼에요~!!
사실 입덧 때문에 지하철에서 토할까봐 조마조마 하면서  다니거든요 ㅠㅠ

이도 한테도 나중에 꼭 양보를 가르칠꺼라고 다짐 합니다!!!!!!!!!!!!!!



임신 축하 선물~

너무 너무 괴로운 10주를 지나고 보니
주변 사람들이게 너무 많은 축하를 받고,
고마운 선물도 받아서 감사 인사 포스팅~^^

입덧이 시작되던 무렵 이름 없는 택배가 왔네요???
보내는분 순수나라. 포카리 스웨트 한박스~ ㅋㅋ

누가 보냈나여???...
신랑님?~  땡
도련님?~ 땡
친오빠?~ 땡
엥????  뉴규????....

신랑님은  보자마자  이건~ 레이나?? 물이니까 워터요정 이 보냈겠지~? 라고 한다.

엥???  레이나가??  
ㅋㅋㅋ 너무 웃긴데 그럴싸 했어요 ㅋㅋ
물을 많이 마셔서 별명이 물먹는 하마에서 워터요정이 된  친구 레이나~ ㅋㅋ


근데 뎡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터요정님이 보내신 포카리 스웨트~!!!!!!!!!

진짜 물도 잘 안넘어가는데 포카리 스웨트는 좀 낫더라구요 ㅠㅠ 눙물....
레이나 이모 잊지 않을께여~!!

나의 영원한 멘토~ ㅋㅋ 선배님이자 선생님인  언니 (미국언니 라고 할께여 ^^)

1년에 한번  잠깐 한국을 들어 오시는데 ㅠ 요번에는 너무 짧은 만남이었어요...
입덧녀는 정신 없어서 선물도 준비 못하고ㅠㅠ  늘 그렇듯 선배한테 받기만 하네요...

직접  미국 시내?? ㅋㅋ 번화가?? 무튼 나가서 사오셨다는 ㅠㅠ 젤리~~~~~!!!

눈물 감덩 ㅠㅠ
맞아요!!!! 젤리, 사탕 요즘 주식이에요....



요즘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날 씻어주는건 에크팩 비누~! ㅋㅋ 
요건 향이 거의 없고, 뽀득뽀득한 느낌이 개운해요 ㅎ

에크팩 비누 애용자 아야 이모께서 선물해 줬어욤~!! 
다써서 샘플용 쓰던 중이었는뎁!!! 

찰떡 같은 아야 이모~ !!! 한톨까지 남김없이 잘 쓸께욤!^^

잘쓸께여 ㅠㅠ


요것은~!! 
도윤맘  테팔이모의 임신,육아,출산 책~~~~~~~!!!!

요거요거 재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책 오래 못보는 이도맘 ㅋㅋ

정독 했음요 . ㅋ  책을 보니 걱정이 좀 덜어졌어요. ㅋ
왜이러지??ㅠㅠ 하던 신체변화에 대해서 좀 이해하고 인정하게 되고, 불안한 마음이 진정 되는..ㅋ

역시 공부하고 배워야 하나 봅니다 ^^

엄마가 되는건 쉬운게 아니라는걸 왜 몰랐을까요??....

이도야...엄마가...엄마가 처음이라 ㅠㅠ 공부 열심히 할께 ...


전데여???...

변기에 앉아서 어지러워서 벽에 머리 박았구요 ㅠㅠ

몸무게 이제 9킬로 빠졌구요..
먹고 싶은게 없구요;;
위액은 걍 반납이구요..

근데  의사선생님이 괜찮다 하시네요 ^^
전 비만 산모니까여~ ㅋ



입덧하고 처음으로 먹은죽. 전복죽.! ㅋ

장염으로 4일을 입원해도 안먹었던 죽!!  곧 죽어도 밥을 먹겠다. 했는데.

먹어보니 속이 편하더군요;;^^  죽이라는 세상을 알게 되었네요 .


복숭아 기다리다 기다리다..

결국 백도통조림  한캔 사다 먹구요 ..ㅠㅠ 
요건 변기에 반납하구요.. 아깝 ㅠㅠㅠ 복숭아야 잘가~~~~~

한철  신으면 너덜너덜 해지는 이도맘의 신발들..;;

다들 축구하러 다니냐고;;;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신발은 한철 신으면 짚신이 되더이다????;;;;

이도 아빠가 예쁜 운동화 사줬어요^^ 헤헷 ㅋㅋ

우리 이도 벌써 사랑받네요~//
나중에 커서 주변에 베푸는 착한아이로 키우기로 다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