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도성장기/임신기

임신7개월. 26주차 임산부임당검사. 이도 성장기

반응형




저번에  갔을때  본  이도얼굴은  아빠 판박이~!!^^
하르방코, 복많다는 인중, 웃는 입 ㅋㅋㅋㅋ
너무 아빠만 닮아라 했나봐요;;

맴의 얼굴은 1도 안보이는
뚜야찡의 딸래미 ㅋㅋㅋ
(똑똑한거,길쭉한것도 다 아빠닮아랏~~!!



다행히  감기 낫고 2주 사이에
500g에서 750g~800g 으로  쑥쑥 자라서
정상주수로 자라주어 기특하구요 ㅠㅠ


맴도 밥세네끼~ 간식 꼬박꼬박 챙겨먹기로
1킬로 늘었구욥~~^^;;;
배는 만삭...휴.....ㅠ

25주차에 임당검사 했어요.
한시간 시간잡고 오라고 하더라구요.

건강검진땐  공복으로 오세요  하는데,
임당검사는... 그런게  아닌가봅니당 ㅎ
별 이야기 없어서

전날 치킨먹고~
아침에  만두국 끓여먹고 총총총 갔지요~




벌써 출산예정일이  100일  남았어요~^^


요거  주십니다.
마시고 한시간 뒤에 피를 뽑아욥..ㅋ

일단 마시고 목말라서 물어보니  
물도 마시지 말래요;;;;...
 물 충분히 마시고 올껄..ㅠㅠ




임당검사 결과는  정상!!!!ㅋ


빈혈도  정상~!!
(혹시 철분제  안먹어도 되나욥...???;;)

감기낫고 ㅋ
또 궁디 근질근질한  맴이의 쏘댕기기ㅋㅋ

남양유업 산모교실 총총총 ㅋ

매일유업 산모교실 총총총

베이비페어 총총총 ㅋ
일찍가서 선물도 받구욤 ㅎ


채움태교 하고 ㅋ


베이비 페어가서
임산부 속옷과, 산전복대만  사서 온  
예비맘^^;;;

출산용품 준비 무계획...

뭐 한달전부터 준비하면 되겠지여?!!ㅋ


산전 복대  됴오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