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도성장기/임신기

이도옆모습 .임신21주차 태아정밀검사. 태아성별 알았어요^^ 2018.8월

반응형

이도에욤^^

레이나 이모의 커피쿠폰으로  
검진일 아침을 시작 했어욤~^^

레이나 이모의  센스 넘치는
디카페인 콜드브루 돌체라떼~ 졸맛!!!

이도맘과  이도아빠는

이도가  넘  보고싶어서 서둘러
새벽부터 밥해먹고 왔다지요 ㅋㅋ

1시간이나 일찍......;;;

까꿍~~~~~^^

이도에요~~!!!!
이제 살이 오르나봐요 ㅋㅋ 볼이 똥시리해졌어요
힛 ㅋㅋㅋ
코도 오똑!

탯줄도  보이구요~
손을 잠시도 가만두질  않는...ㅋ

쉼없는  발차기..ㅋ

(이도  아빠는  정말  저렇게 격하게 태동하는줄  몰랐다고....;;  ㅠㅠ 거봐~~ 내가  토할것 같다 해짜나여!ㅠㅠ)




초음파 보시는 선생님께서
너무 활발하다고  힘들어 하셨지만..^^

건강한거라고 !!!

머리위에  주먹쥐고 있던 손 순식간에 사라져서
배 흔들어서 겨우 찾았는데... 또 숨겼다가  밑으로 뻗었다가;;;

손끝  겨우 찾아 손가락확인!

발 겨우 찍었...후....
원래는  발바닥 모양 그대로  다  나오도록  해주신다는데  이도씨  곰발바닥???이세여???

겨우 발가락이라도 찾아서 5개씩 확인!!

힛 ㅋ 이도아빠랑 비교~
ㅋ 이도 입 왤케 툭튀??ㅋㅋ

이도 귀는  아빠빼박!
아빠눈,아빠보조개,아빠쌍꺼풀, 아빠똑똑한머리, 아빠 긴다리, 아빠가지런한치아 다~~닮아랏 ㅋ

이도 엄마랑도  한컷 ㅋ
엄마한테는 손재주, 흥부자 닮아 나오궁 ㅋㅋ

다~정상으로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는 중
이래요 ㅎ 기특 귀욤 ㅎㅎㅎ

그리고  넘  안보여주던 이도의 성별은~


딸이래요~^^ㅋ  
넘 감사하게도 바라던 딸이 라서
정말  바랄게 없네욤 ㅎㅎ
건강하게  주수 다 채워 힘차게 나오거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