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도성장기/임신기

이도 와 이도맘의 성장기록 매일아이 마더박스~

반응형

임신을 하고 여기저기서 들려주는  많은  조언들
&
넘치는  정보들 ㅋ

들어보니 필요없는건  하나도 없다!ㅋ
다~ 피가되고 살이되고 ㅋㅋㅋ

엄마말 들어 손해보는거 없다는  말이 딱!!ㅋ
엄마들 말을 잘듣자.

알뜰살뜰한  애미(가 된 친구)들 ㅋㅋ


임신을 하고 알게된 출산박스들.....?
이 무엇인가  보니  
아기나 엄마가 미리 테스트 해볼수 있도록  
샘플들이 들어있는데  
구성 굿~~!!!

주변인들의 추천으로 매일아이 마더박스 신청!! ㅋ

출산박스 주는곳들도 뭐 굉장히 많던데 일단은 아는곳 ㅋ 매일유업! 신청해봤어요.





저 세가지 중에 고를수 있는데
임신축하박스 선택!
구성품은  저렇대요 ㅋ

뭐가뭔지  아~~~ 무  감이  없다.
왜냐면  뭐가 뭔지 모르기 때문이다....;;;;

봐야  알것같구요 ㅋㅋ


신청하고 잊을때~쯤  도착!ㅋ

박스 디자인  왤케 예쁨??^^



쨘~~!!^^

(저 박스에  이거  다  어케 넣었냥???;;; )

기저귀~ 매우 신경쓰입니다.. 엄마 피부 닮지않기를....ㅠㅠ
일단  면기저귀 원단은 있어서  준비하려 하는데

샘플 써보고 괜찮으면 그냥 기저귀 사서 쓰는게 ...아가도 저도 서로편한길 ㅋㅋ 샘플있음 좋겠다 싶었는데
딱이죠!!!ㅋ 샘플!!!!ㅋ

  젤  맘에 드는건!!!!


공갈 젖꼭지~~~!!!

ㅋㅋㅋㅋ맴은  모유수유를 했는데도
돌때까지 공갈젖꼭지를 물고다녔다는...;;;ㅋㅋ
어른들이 그러죠... 공갈 오래물면
입술 뒤집어 진다 , 이 상한다.어쩐다 등등



맴.. 입술 얇디얇고 없을지경 ㅠㅠ
이는  엄빠 치열  고대로~ 빼박.

결론은  안좋다 썰은 경험상 그렇지 않은것 같고
아가 정서안정이 된다면  공갈젖꼭지 OK  하고싶어요 .

 그 외에는 엄마 간식 ㅋㅋ
넘흐 죠으다~~!!ㅋ


먹어보고  간식구매 해야딧 크큭 ㅋㅋ

받아보니  더 좋은  마더박스👍🏻💕

이렇게  이도맘은  살림살이 보탬에  눈을 뜨게 되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