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맴슐랭/맴슐랭가이드

가산디지털단지역맛집, 가산닭칼국수맛집, 가산직장인점심메뉴

반응형

희시는 8년째 단골집~~

맴은 희시덕분에 알게된 맛집~~~


이집은 닭칼국수~!!! ㅋ 랑 김밥이요!!!!



김밥!!!!!!!!


김밥이 김밥이지. 하신다면...........맞아요 ㅋㅋ 김밥이 김밥이지!!

김밥은 김밥이지!!! ㅋㅋ 합니다. 


넘넘넘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지만 이날은 이집 김밥이 생각나서 갔어요 ㅋㅋ


김밥을 바로 싸주실때도 있고,

이날은 많이 싸져 있었지만 그래도 맛났어요 ㅋ


김밥 속 별거 없는데

엄마가 소풍갈때 싸주시던 맛이 납니다.! ㅋ

이게 뭐라고 넘 맛있어요 ㅋㅋㅋㅋ


먹으면서도 희한 ㅋ

메인요리 ㅋㅋ


닭칼국수~ 국물이 찐~하고 담백해요.


다대기는 풀면 맛있지만 일단 국물 한번 떠먹고~ 좀 먹다가 풀면 더 졸졸맛!


비오는 날이면 출동~~~~

점심시간에는 줄 서서 기다릴 준비 하시고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