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맴슐랭/맴슐랭가이드

속초설악산맛집, 설악산순두부찌개, 대청마루.

반응형

이번주가 아마도 단풍의 끝자락이 아닐까 싶어요.


속초 갔으니 설악산~~~~!!

케이블 카를 타고 해돋이를 보았네요.


설악산 입구에 도착한게 6시 반이 안되었는데도 주차장 전부터 차들이 줄이 서있습니다.

6시엔 가셔야 편히 기다림 없이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 내려오니까 강풍으로 인해 케이블카 운행 중단!!!

그때그때 설악산케이블카 접속 하셔서 확인하고 올라 가시길...!!


아침일찍 산에 올라갔다 왔으니 뜨끈뜨끈하게 몸을 녹여야 겠죠~


검색해서 많이 나오는 곳으로 갔어요.

대청마루~순두부찌개~초당순두부를 파는 곳이에요.


멍멍이는 아직 기상 시간이 안되었나 봅니다. ㅋ


식당을 간게 8시쯤 이었는데 사람이 꽉차있었어요.

나올땐... 줄이 줄이...........



맴이는 비빔밥~ㅋ

희시는 얼큰순두부~


도토리묵도 추가요~


밑반찬 ~ 


맴이는 산채 비빔밥이요~ ㅋ


비비는게 넘 좋은 맴~~~~~ ㅋ


순두부는 안에 해물이 들어 있어요.

꼬숩~ ㅋ

한끼 든든하게 먹기 좋았어요.


묵!!!! 맛있습니다!!!

묵 무침 새콤한거 싫어하는데

안새콤 하고 양념 맛있네요~^^!!


속초는. 어디든 빨리 다녀야 안기다리네요 ㅋㅋㅋㅋ 줄이 줄이~~~~~~너무 길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