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맴슐랭/맴슐랭가이드

광명맛집, 하안동맛집, 밤일마을맛집, 온누리장작구이광명.

반응형

광명에는 밤일마을이 먹거리촌으로 형성 되어 있어요.

어딜가든 맛집~ ㅎ


오늘은 오리고기 궈궈~

밤일마을 식당들의 장점은 주차장!!! 어딜가든 주차할 공간이 여유롭다는거~!!


주차장에 연못이 있어요~



대기 하는 동안 연밭 구경이욤~ 덜 어두울때 오면 한바퀴 구경하면 좋을 것 같네요.


이제 추워져서 ......ㅋㅋ

장작불 잼 ㅋ


장작불 앞에서 대기 합니다~


야외 테이블에는 장작불이 군데군데 피워져 있어요. 

오리 먹고 커피 한잔 하기도 좋지요~



숯불과 함께 은박지에 쌓여진 고구마~ 보이시나요? ㅋㅋ


사촌오빠 말로는 고구마 캐고나면 소 여물로 주던 고구마... ㅋㅋㅋㅋㅋㅋㅋ 사이즈 지만 그래도 맛나욤 ㅎ




국수는 서비스~

인데 추가 되구욤~


딱 한 젓가락인데 그래서 더 맛나죵~



오리를 다 먹고


바로 앞에 비닐 하우스로 쏙 들어가서 차한잔 합니다


요기도 장작불~


불장난 하면서 이것 저것 구워먹고 싶은 비쥬얼~~~ ㅋ


가족들이랑 외식 하고 이야기하기  좋은 곳이네요~


오리 먹으러 간다면 여기 !!! 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