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맴슐랭/맴슐랭가이드

속초 맛집, 속초대포항맛집,산호수산 대게+회세트

반응형

선선~해 지면 생각나는 대게~~

대게 대게 맛있는 대게~~ ㅋ


요기는 희시친구가 다녀와 보고 좋다고 추천 해줬어요. 

그 친구의 추천이라면 뭐 믿고 갑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아도 되는 입맛~~)


속초 대포항에 수산시장들이 쭉~~~~있는 중에

하늘색 간판! 산호수산으로 직행!!

(힘들게 일한 돈으로 잘~사먹은 후기에요!!!)


메뉴판?? 

은 그냥 한번 찍어 봅니다. ㅋ


셋팅 한상?? 뭐지???..그런거 모르겠고....


처음에 들어가기 전에 사장님께서 잘 알려주십니다.

기본적으로 대게+회 세트가 120000원 짜리로 플랜카드 붙어 있어요~!! 

요건 대게 한마리로 회랑 구성된 2~3인용!! 이래요.


저희는 성인 4명에 태아한명!! ㅋㅋㅋㅋㅋ

대게2마리 + 회+볶음밥+매운탕 까지 다~해서 얼마에 먹었을까요?? ㅋ

일단 먹은걸 봅시다.


자질구레한 마요네즈 버리무리고 이런 스끼다시는 취급 안합니다!!!!

오징어회! 랑 멍게. 요새 오징어 잘 안잡힌다고....

마트가도 손바닥 만한 냉동 오징어 두마리 7천원~만원;;;; 하던데


꽃새우~~

펄쩍펄쩍 뛰니까 놀래지 마시길....ㅋ

맴이는 껍질 까다가 애 나올뻔요.....ㅋㅋㅋㅋㅋ

알배기 새우에요 ㅠㅠ

흐앙......... 

마음이 아파서 알배기는 못먹겠다.... 


한거는 까자마자 취소...ㅋㅋㅋㅋㅋ


요거 단맛이 신기하더군요 ㅋㅋ


무슨 생선인지 모르겠지만 ㅋ

세꼬시랑, 가을 방어래요~ 얌얌


전복 ~~~~~~~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겠다. 싶었는데 ㅋ

고등어회~~~ ㅋ 비린내 1도 없이 꼬슙꼬슙 참치회 뺨치지요~ ㅋ


여기까지가 스끼다시.........였다는........


회가 에피타이저  본격 회는 이제 시작이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기름진거 겁나 좋아하는 맴이는 저 뱃살과 지느러미부분!!! 사랑합니다!!!


야채값도 비싸다는데.... 상추 추가 눈치보이지 않게 사모님이 알아서 계속 갖다 주셨어요 ㅋ

저희 상추 한박스는 먹고 온듯.........한뎁........ㅋㅋㅋㅋㅋ


아~~~배부르다~~


하는데


우리 잊고 있던 대게~!! 나옵니다.


헐~~~~~~~~~~~!!!!!!!!!!!!!!!!!!!!!


사장님이 보여주자 마자 바로 찜통에 투척 하진 그놈들 ㅋ

살이 꽉꽉한거 보이죵?? ㅋ


신선하고 살이 꽉차서 긁어도 껍데기에 붙어있는 살~!! 박박 긁어 드세요 ㅋ


살 긁어서 내장에 콕콕 찍어 먹고 있는데

게딱지 볶음밥 해주신대요~


두근 두근~~

이거 이거~~~~~ 이거 먹으려고 여기 왔구나 했습니다.

ㅠㅠㅠㅠ



아........매운탕이 있었습니다....


매운탕 끓이는 가스가 아까울만큼 ㅠ 매운탕은 제대로 못먹고 왔네요...

아깝!!


횟집이나, 회 사고 뼈 넣어준걸로 끓여보면 기름이 많던데...??

희안하게 기름이 안뜹니다??

겁나 시원~~~~ 

크~허~~~~~~~ 이제 소주 시작해도 기본 두병 깔고 마실 수 있는 그런맛~!!!



근데 저희 입장과 동시에 갑자기 테이블 꽉차기 있기???ㅡㅡ;;;...

사장님이 너무 한번에 몰려서 서비스 많이 못줬다고 하시지만 매우 충분히 배터지게 먹고 왔어요~~ ㅋ

다음에 또가렵니다.!!!



산호횟집 주소 : 강원도 속초시 대포항희망길 59

대포항 수산시장 입구 들어가면 좌측 3번째 간판 보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