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베네치아에서 밀라노. 이탈리아 밀라노 말펜사공항 텍스리펀하는법

반응형


베네치아 에서 밀라노로 가는 기차안


한국 아님.
ㅋㅋㅋ

이탈리아는  경치가 너무나 대한민국!! ㅋㅋㅋㅋ

밀라노

밀라노에욤!
위에 사진은 아파트???.....

???...


.
.
.

밀라노에선 시간이 부족해서 돌아다니질 못하고 밀라노 공항으로 바로 이동 했어요.

밀라노 기차역에서 나오면 바로 공항 가는 버스가 있어요!

근데 표도  버스 앞에서 걍 여러 사람들이 서서 팔고...

좀 ㅠㅠ 이상했지만..

어찌 어찌 ㅋ 제대로 버스는 탔어요 ㅋㅋ


버스 창밖으로 밀라노를 구경했네요 ㅠㅠ


자~ 이제 밀라노에 말펜사 공항이에요~~!!

짐 부치기 전에!!  텍스 리펀을 받습니다!

물건을 보여달라고 하는 경우가 있다고 해서요 ^^

저희는 보여달라고 안하네요 ㅋㅋㅋㅋㅋ
(산게 너무 없었나?)


저희가 갔을 땐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텍스리펀 받는곳은 세군데가 있어요.

걍 사람 아무도 없는 곳으로~ 휘리리릭 금방 처리 해주시구요~

현금으로 돌려 받았답니다 ㅋㅋ

이제 진짜 빠이...이탈리아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