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이탈리아 베니스. 베네치아 여행. 탄식의 다리

반응형


이탈리아 여행의 마지막 날이에요..
ㅠ.ㅠ

신랑...꼭 이탈리아 또 오자..♥

베네치아에서는 1박만 해서 너무너무 아쉬웠어요...

독특했던 호텔 ㅋㅋㅋㅋㅋ
인테리어가 굉장히 독특?? 하면서도 오래된 느낌...인데 
입구가  계단으로 올라가야 하지만 cctv로 보고 있기 때문에 달려 나와 주시더라는 ㅋㅋ

'Hotel Concordia'

이탈리아 호텔 중 제일 맛있었던 조식!!!

조식 먹으로 식당으로 갔는데
창문 밖으로  '산 마르코 대성당'이 보여요.

크로와상이 너무 너무 맛있어서 몇 개나 먹었는지!!
ㅋㅋㅋ 같은 접시 같지만  과일만 다르게 또 퍼온...ㅋㅋ

동글동글 하얀 건 메추리알 아니고 모짜렐라 치즈인데 넘넘 맛있어서!!!
한국 와서는 코스트코 가서 질릴 때까지 사다 먹었어요!!


이날은 날씨가 흐렸어요...

그래도 다행인 건!!
저희 여행 끝나고 돌아온 뒤에
이탈리아에 역대급 강추위와 눈이 왔다고 하더라능...??;;;

우리도 생각보단 추웠는뎁 ㅋ

호텔에서 나와 골목길로 2분? 걸으면 짜쟌~~

산 마르코 대성당이 똭!!

두칼레 궁전

산 마르코 광장

너무 이른 아침이라서 그런가?
산 마르코 광장에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ㅋ

글치만 빨간 드레스 입은.
열정적인 커플은 촬영을 하고 있더라구요 ^^

베네치아 산 마르코 광장 앞 선착장


베네치아 탄식의 다리



ㅋ 선물을 사려고 고민하다가
마비스 치약과 까마돌리 크림을 샀어요!

마비스 치약은 대형 슈퍼마켓에서 엄청 싸다고
민트향으로 , 한.. 100개는 샀는 것 같은데..
베네치아 와서 구경하다가 들어간 잡화점? 약국?
같은 곳인데 제일 저렴했어요 ㅠㅠ
뜨허...그리고 맛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서 사봤는데

자스민향 (보라색)은 호불호가 갈리지만 저는 너무 강추!!!!


그리고 까마돌리 크림도 로마, 피렌체 보다 베네치아가 저렴했어요!!

여기는 검색해서 갔는데,  가게가 작아서 눈에 잘 띄진 않아요 ㅋ

근처에 있던 큰 약국보다 저렴하더라구요 ㅋ

한국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사 갔으면...
한국말 안내서도 있더라구요 ㅋㅋ

텍스리펀 !!! 받을 서류랑 영수증 챙기세요~!! 
텍스리펀 기준 금액은 155유로 라고 해요!!

우린 그 이상으로 구매 했으니 ㅋ 
텍스 리펀을 받아야 해요!!! ㅋㅋ

근데 여권을 보여달라고 하시더니
알아서 노란색으로 된 서류를 적어 주시더라구요 ㅋㅋ

구매 영수증만 가지고는 텍스리펀 안돼요!
따로 서류가 필요하답니다!

(요걸 가지고 다음 포스팅에서~ 밀라노 공항으로 가서 텍스리펀 할꺼에요 ^^!!힛 )

선물할 크림들과,
신랑 샴푸도 사봤어요~

그런데!!!!
저.... 이거 바르고 얼굴 다 뒤집어져서 한동안 너무너무 고생했어요...

악 건성이라서 ㅠㅠ 건성용으로 샀는데...
얼굴이 찢어질 듯이 건조해지고 갈라져서
일주일 바르고 포기.. 간간이 발바닥 발라주고 했네요...ㅠㅠ


다행히 선물로 드렸던 사람들은 
다들 아무 탈 없이 잘 썼다고 해서 휴~~ㅠㅠ

이제 선물도 샀고..시간도 다 됐고 ㅠ 가야 하는데...
제 발목을 잡은 오징어 튀김 ㅋㅋㅋ


이탈리아 베네치아 오징어튀김

가져갈 거라고 하니까 요렇게 포장해주셨어요~
(하나 주문한 건데 양이!!!!)

가면서 먹으려고 했는데...못참겠다!!

맥주 좀 주세요^^!!!
ㅋㅋㅋㅋㅋ 
다리 앞에서 경치 좋게~ 한잔하면서 냠냠 ^^

베네치아 빠잇~~~~~ 다시 올 수 있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