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맴슐랭/맴슐랭가이드

강남 역삼 도곡 돈카츠 맛집 '시올돈 도곡점'

반응형




점심에 돈카츠 돈까스 돈가스를 먹기로 합니다.
그간 가보고 싶었던 '시올돈 도곡점' 에 가보자고 합니다.
와.......왜 이제야 여길 와보았을까요?
 
제가 근무하는 주변엔 돈카츠 맛집이 많습니다.
근데 와보지 않았었네요. 예전에 이자리에 즉석 떡볶이 집이 있었는데.......  생긴지 몰랐네요. 무려 1년이 넘었답니다.
 
 
1. 키오스크에서 주문합니다.
2. 누구나 등심이나 안심이냐 고민할 것입니다.  저는 안심을 선택 했습니다.(등심은 같이간사람 것 1개 뺐어서.....)
3. 와.. 비쥬얼부터가 남다릅니다. 아주~! 깨끗하고 깔끔한 곳에서 조리된것이 느껴져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맥주한잔을 추가 주문합니다. >.<

 




아..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아주 고기가 부들부들 하고 겉바속촉의 끝판왕 이에요!
다음번엔 등심을 먹어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