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맴슐랭/맴슐랭가이드

동탄 동탄역 고기 맛집 ‘우정가’

반응형


지난 우리 가족의 생일자 겸, 다가오는 둘째 아이와의 백일겸 해서 가족모임을 했다.
신생아가 있다보니 외식은 크게 생각못했는데, 우정가 라는 식당을 알게되어 예약가능한지 알아보았다.

다행히 어른6명에 아이2명(유모차 포함) 예약가능한 프라이빗룸이 있어서 다녀오게 되었다.

프라이빗룸으로 이뤄진 고급 식당은 처음 방문 해 보았는데 고기가 구워져서 나오다보니 편안히 대화에 집중 할 수 있었고,
음식 퀄리티도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고비용이지만 또 가고싶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것 같다.

모임에 돈을 끌어끌어 모아서 모임장소로도 와보고 싶다! 하지만 모임장소는 대부분...저렴하고 술많이 먹는곳으로 가겠지..ㅎㅎ


우리는 ‘우정가 SET'를 기본적으로 먹고 부족한 고기는 돼지고기로 추가 했으며,
각종 사이드메뉴를 많이 먹었다!

김치에 자부심이 있으시고, 추가 시 비용을 받는다. 그런데 받을만하다. 맛있다. 고기와 딱 안성맞춤인 정도로 익어있다.

돈많이 벌어서 또가자!!

 

 

위 메뉴는 우정가에서 제공하는 네이버에서 확인 가능한 메뉴판 입니다.


기본 상차림

 

하트모양의 육회가 나오고~

 

크..때깔 보셔요.

 

 

고기고기........
볶음밥도 너무 맛있었어요!

 

 

아이때문에 계란찜을 주문 했는데 어른들이 다먹음!

 

김치찌개를 꼭 먹어봐야 한다고 했는데........ 소주가 생각나더군요. 아쉬웠습니다.

 

 

마무리.........

 

또 가고 싶네요.

또 가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