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소렌토[Sorrento ], 포지타노[Positano] 이탈리아 신혼여행 1일차. 이탈리아남부투어 패키지여행 가이드투어

반응형



오전에 폼페이 구경 후 점심식사~

단체 가이드 투어라서 식사는 쏘쏘~ 했는데

같은 테이블에 앉게된 커플 덕분에 너무너무 즐거운 식사를 했다.
우린 여행 첫날이지만 그분들은 마지막날 이라고.ㅋㅋ 여행 TIP을  마구마구 ㅋㅋ  
식사중에 들어온 연주자들에게 눈길도 주지말라고 ㅋㅋ
아니나 다를까 눈마주치면 돈내야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을 맛있게 냠냠 먹고! 다시 출발~~
원래는 나폴리? 랬는데... 무슨 무슨 사연으로 가지 않게 되었다고....흠....

이곳은 소렌토~~~ 전망대!
(살짝 동해안 느낌)

폰카메라 라서 그런건가? 눈으로 본걸 담아내질 못하는구나!! 정말 정말 멋찐데~!!

근데 여기서 부터는 미니버스로 갈아타고 가요.
정말 버스한대 겨우 지나 가는 도로가 나오거든요.

드디어~!!! 포지타노해안  도착~!!!!




이탈리아 포지타노 [Positano]

겨울이니까능~ 해변에 사람이 없지요~
근데 가게,식당들도 문을 다 닫았지요~ㅋ

이탈리아 포지타노 [Positano]

이탈리아 포지타노 [Positano]


이탈리아 포지타노 [Positano]

여름에 오면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골목길을 구석 구석 돌아다녀 봅니다.


중간 중간 문을 연 가게들도 있었어요.
기념품 가게들. 여행 마지막날이면 그릇하나 사오고 싶었는데 ㅠㅠ 짐.....;;;


특히 위에 하얀 조개껍데기모양 접시!!! 눈에 아른....


걍 하나 샀어요~ 가게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르니까 다 둘러보고 사셔도 될듯!
밑에 가게에서는  5유로? 인가 하던 레몬사탕
3유로? 에 사서 냠냠

레몬술도 사오고 싶었지만 짐.... 시음해줘서 맛만봤지요~


이탈리아 포지타노 [Positano] 레몬사탕


해가 저물어 가니 너무 추워져서 커피한잔 하자구요~
저는 카푸치노~ 신랑은 에스프레소~


이탈리아 포지타노 [Positano] 에스프레소

이탈리아는 커피값이 정말 정말 싸요!!!! 다른건 비슷비슷 더 싸고
에스프레소는 !!! 1~2유로!!!
근데 정말 맛있음!!!!
물론 설탕을 한봉지 털어넣어줘야 맛있음!!!


카페에서  점심때 같은 테이블에 앉은 커플과 또 합석 !! ㅋㅋ
인연인가요?

또 이런저런 이야기들~~

근데 이 커플 ㅋㅋ 저녁에 숙소로 돌아오는길에 마주침~!!!
바로 옆 호텔에 계셨다는거! ㅋ 근데 비행기 출발 다음날인줄 알았었는데 잘못봤다고...
비행기 출발 3시간 밖에 남지않았다고...;; 택시를 잡고 계셨는데... 어떻게 되셨을지.
꼭 언젠가 한번은 마주쳤음 좋겠어요!!!

남부투어 끝~~ 가이드님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숙소로~~


도착하니 밤 10시?? 그래서 우리는 미리 싸간  컵라면과  참치캔으로 맥주한잔~~^^ 하자고~

근데  호텔방 안에 커피포트가 없었어요....ㅠㅠ

자신있게 내려갔어요!!! 그런데...
프론트데스크에  커피포트, 티포트를 아무리 외쳐도 모르겠다고 한다...
음...이탈리아 어로 뭐라고 해야하나여??
힝...........

찡찡 시무룩  ........아이 원 트 핫 워터..ㅠㅠ ....

하니까 커피포트를 꺼내오신다!!!!!!;;;;
그라찌에 ~~!!!

그렇게 먹을수 있게된 컵라면과 햇반~~


바로 잠들었으나.  몸이 기억하는 한국시간.. 새벽 3시쯤 깼어요.  한국에선 출근시간;;;

심지어 배도 고픔..ㅋ


요거트 한통 원샷!  이거 진짜 또 먹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