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애플 에어팟프로 리콜(2020년 10월 이전 제조 대상)

반응형




에어팟 프로 리콜 프로그램이 있다고 한다.
아래 애플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https://support.apple.com/ko-kr/airpods-pro-service-program-sound-issues

사운드 문제에 대한 AirPods Pro 서비스 프로그램 - Apple 지원

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해 주십시오 Asia Australia Bahrain البحرين België Belgique Bosnia Brasil Brunei Darussalam България Cambodia Canada (English) Canada (Français) Česko Chile 中国大陆 Colombia Danmark Deutschland Eesti

support.apple.com




핵심은 2020년 10월 이전에 제조된 에어팟 프로에서 날카로운 잡음, 노이즈캔슬링이 정상동작 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이다.

보유중인 에어팟 프로를 확인 해 보았다.
케이스를 사용중이어서 오랜만에 케이스를 벗겨 보았다.



제조년월이 2019년 12월로 되어있다. 그렇다 매우 초창기 모델이다.
러닝 할 때 삐삐 거리는 증상이 그런 증상이었나 보다. 가끔 두번터치 할때 삐삐 거리기도 했다.

바로 예약 하고 리콜을 받기로 하자.



아래 사이트에서 예약을 할 수 있다.
https://getsupport.apple.com

가까운 애플 공인 서비스 센터에 예약을 하고, 해당 시간에 방문 한다.

방문 후, 예약할때 입력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서 예약확인을 하면 차례대로 호명 해 준다.
10분도 안되어서 처리 되었다.
절차는 아래와 같았다.

1. 리콜을 위한 애플 공인서비스 예약
2. 방문
3. 리콜가능 여부 테스트
  - 리콜대상 제품이라도 서비스센터에서 자체테스트 후 대상기기로 판별되어야 교체 해 준다.
4. 이어팁 양쪽 교체(케이스는 교체 대상 아님)

리콜 제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서 이어팁 교체 시 재방문이 필요 하다.
다만 제가방문한 곳은 착불로 보내주신다고 해서 요청 했다.(지점마다 다를 수 있음)




리콜받은 이어팁과 리필고무 ^^
2년이나 사용하고도 새것을 사용하게된 것 같아 기분이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