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구미 산동 에코랜드

반응형


오늘의 에코랜드는 숲놀이터~~

바람을 만끽하며 출발~~!!

에코랜드 입구 주차장으로 가지않고 왼쪽 언덕길로 빠져서 쭉~~ 올라오면 생태숲놀이터 주차장이 나와요 ! 쭉올라 오셔요

주차장에서 여러갈래가 나옵니다 ㅋ
어딜가든 만나는길 .

엄마 아부지 시절 풍금~~

나무 조각 장식품들이 많이 있네요.
코로나가 아닐땐 체험도 했나봐요 ㅠㅠ
그립다 그시절....


길따라 쭉 가면 동굴속 전시장이 나오네요 ㅎ

저 수첩 ㅋ 뭐라고 들고다니면서 길안내해줌 ;;; ㅋㅋ

(할부지 메모장임 ㅋ)

처음 왔으면서 , 처음보면서 뭐라뭐라 설명해줌 ㅋ
돼지가 사는 집이랜다 ㅋㅋ
뭐래 ㅋㅋㅋㅋ 돼지가 여기 왜살아~ 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아기돼지 삼형제의 첫째 돼지 지푸라기집........
(엄마의 잃어버린 동심을 찾아서....ㅠㅠ)

할부지 구해준다고 난리 ㅋㅋㅋ

나무조각품 전시 구경하며 산책하기 좋은곳 ㅋ


미끄럼틀도 있고 했지만 더 크면 타기로 ㅋ 가파름 ㅠ

숲놀이터는 조금 더 큰 아이들이 와야 재밋을 것 같다 .
에코랜드야 어서 문을 열어주길 ㅠㅠ

모노레일은 운영중~~!!!

전날 미리 예약해야한다.
(그냥갔는데...;; 예약다 차서 현장접수 불가)

홈페이지를 통해 운행정보 확인후 방문하기!!^^
그 다음주에 타러 갔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