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맴슐랭/맴슐랭가이드

대구 수성못 서가앤쿡

반응형

오랜만에 가본 대구~
수성못 많이 바뀌었다~~ 많이 생겼다 ㅋㅋ

대학시절 그래도 비싸지 않은 가격에 맛있게 먹었던
추억의 서가앤쿡 ㅋ
비.싸.졌.다.

메뉴 쫘롸롹~~
다 먹고싶지만 ㅋ 제일 대표메뉴!!!
목살 한상으로 ㅋ

창가자리에 앉았다 ㅋ  좋은것은 창가인데 키즈존임 ㅋ

아이가 있으니 예쁜 수저도 챙겨주셨다 ㅋ 센스~~!!!



우리 자리 안쪽 커텐 안은 지저귀교환대

뒤쪽으로는 키즈룸 ~~


딸이지만 공룡 좋아하는 이도는 여기서도 공룡 픽;;;...

쫜~~
셋이 먹기에 양이 적어보였으나 먹으면 배가부르네?? ㅋ

야무지게 많이 먹어준 이도...
근데 왜 고기는 안묵니??;;...
덕분에 엄마가 많이 먹었다 ㅋㅋㅋ크크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