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맴슐랭/맴슐랭가이드

구미 왜관 맛집 미군부대앞 맛집 "아메리칸레스토랑"

반응형

나만 몰랐던 곳... ㅋ
돈까스 맛집!!!

지인과의 만남에 차를 태워 되게 멀리 경치좋고 한적하고 막 산길로???;;; 가시길래...

날 팔아넘기는줄 ^^ ㅋ

외관은 시골의 커피집 느낌입니다.

근데 문열면 테이블 6개에 사람들이 꽉꽉!!

대기명단에 이름을 적고 밖에서 기다렸어요 ~
이곳은 마치 진짜  이태원 뒷길 ㅋㅋㅋ  
'저 외국인은 이 여름에  뭔 긴팔을 입고 댕기노 팔 안탈라꼬 그란갑지?' ...... 문신 ^^;;;
( 바로 못본척 쭈구리...)

샌드위치 7천원??!!! 캤는데...

인정! 7천원 인정!! (뒤에 사진 있습니다)

인테리어

ㅋ 앉아서 먹는데에 문제없어요~~ ㅋㅋㅋㅋ


자 돈까스랑 , 샌드위치 나왔어욤 !!!

희안하게 돈까스가 소스에 젖어있는데 바삭해요!!

소스에 양파있고, 양송이버섯 있고~ 꽃당근 ㅋㅋㅋㅋ
소스가 진짜 찐!!!



샐러드 맛있어요 ㅋㅋ
조금만 더주실수 있을까요??~ 하니까  한접시 가득 갖다주십니다 !!! ㅋ

샌드위치!!!!  낼름낼름 저 삐져나온 돈까스 ㅠ

야채가 엄청 많아서 그런데  돈까스도 식빵두께만큼 두껍다는거!!!!


와... 생각보다 양이 많습니다??  왜지??ㅋㅋㅋㅋ
걍 봤을땐  보통의 양 같았는데 ,,,;;

고기가 막 엄청 두들긴게 아니라 두둠합니다 ㅋ
빠싹!! 소스 굿~~~ ㅠㅠ


집에 와서 어머니께
"오늘 왜관에 미군부대앞에 밥묵으러 갔는데 사람 많더라??!!"

했더니

" 뭐?? 돈까스 무러갔나??"

.
.
.
나만 몰랐던 맛집 ^^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