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0

(6)
애플워치5 44mm 스포츠 루프(khaki sport loop) 애플워치5 구매 후, 운동후 사용 할 줄을 구매하기 위해 찾아보니,스포츠루프 평이 좋았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했으며, 매우 빠른배송(다음날 오전9시 도착) 으로 만족감을 더 주었다.그리고 이메일과 i-message 를 통해 실시간으로 배송현황을 알 수 있었다. ​박스 샷​ 박스안에 박스​ 간단한 설명이 적혀 있는 포장지 내부​ 하부에서 봤을 때​ 뷰. 위에서 봤을 때 뷰. 마지막으로 오늘 처음으로 수영장에서 사용 해 보았는데 방수처리며, 무게며, 그리고 찍찍이 임에도 안정감있는 느낌 이었다.그리고 안감과 겉감이 달라 질리지 않을 것 같다.(물론 또 다른 줄을 사고 싶겠지만.........)
프로피쿡 PCC-5008RAF 에어프라이어 삼겹살 구이 후기 안녕하세요 에어프라이어를 선물받게 되어 삼겹살 구이를 해 봤습니다. 용량이 커서 치킨 한마리 통째 구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25분 정도 구웠을 때 먹기가 가장 좋았습니다. 더이상 구우면 기름이 너무 많이빠져 아시다시피 과자처럼 되버리죠. 이상 에어프라이어로 삼겹살 구이 후기 입니다. 처음들어보는 업체라서 기대가 적었는데 너무나도 만족 했습니다.(프로피쿡 PCC-5008RAF)
독감예방접종. 4가백신접종가격. 대한산업보건협회에서독감접종하기 가을철 독감의 계절이 왔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에 대한산업보건협회가 있어 저렴히 독감 접종이 가능합니다. 독감 4가 기준, 22,000원 이면 접종 가능합니다. 알아보신 분이면 아시겠지만 매우 저렴한 것 입니다. 가산디지털단지 근처 거주하시면 좋은 기회로 독감 예방하실 수 있습니다. ​​​
애플워치 시리즈 5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그리고 밀레니즈 루프 평소 가지고 싶었던 애플와치인데 아내가 흔쾌히 구매하라며 허락 해 주었습니다.10월 25일 새벽4시 잠 깬 김에 결제 했습니다.ㅠㅠ 와이프 알러뷰... 배송하면 10월 29일.... 픽업하면 당일 수령....이기회에 가로수길 애플스토어에도 가볼겸 픽업 신청 했습니다. 10월 25일 12:30~13:00 사이 수령 신청~! 애플워치 시리즈5 스테인리스 스틸케이스, 그리고 밀레니즈 루프기본가격 1,019,000원에 애플 케어서비스 109,000원 추가 하니 1,200,000원 정도 되네요. 처음가보는 가로수길 애플 스토어​​ 기다리는 시간 동안 만져보는 아이폰 11 프로 256gb화질이.......선명함이 다르더라구요......(제 폰은 XS)​​ 사람이....무지 많았답니다.어떤분은 아이폰 11 프로를 3..
linux bash 에서 특수문자(!@#$) 처리 bash 스크립트를 작성 할 때 변수에 특수 문자를 저장 하고 싶은 경우가 있는데 이상하게 오류가 나면서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아래 그림처럼 abc 변수에 333 이라는 값은 잘 저장되고 출력도 이상 없습니다. abc 변수에 특수문자를 저장하려고 값을 입력하면 오류가 발생 합니다. 특수문자는 별도 처리를 하도록 사전정의되어 있어서 그렇습니다. 때문에 일반문자처럼 인식 시켜 줘야 합니다. 때문에 특수문자를 그대로 출력(일반문자로 인식)하기 위해서는 3가지 방법을 사용 해야 합니다. 아래는 특수문자 $를 그대로 출력하기 위한 방법 3가지 입니다. 최종적으로 abc 변수에 !@#$ 값을 저장하려면 아래 처럼 입력 하면 됩니다.
ios 13에서 "최적화된 배터리 충전" iOS 13 에서 충전 시 80% 이상 되지않는다고 말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는 iOS13 에서 업데이트 된 "최적화된 배터리 충전" 기능 때문인데요. 아이폰 충전 시 수면 중 지속적으로 충전하게되면 배터리 수명에 좋지않은 영향을 끼친다고 합니다. 때문에 사용자가 밤 11시에 취침하여 아침 7시에 기상하는 수면 패턴을 가진경우, 먼저 80% 만 충전 후 정지 하였다가 기상 전 1시간 전부터 충전하여 100% 충전하는 것이죠. 즉, ​​100%충전 후 지속적으로 어댑터에 연결되어있으면 배터리 수명에 악영향을 끼치므로, ​​80%만 충전 후 사용자가 활동하기 직전에 100% 를 만들겠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적화된 배터리 충전" 기능은 활성 화 후 사용자의 사용패턴 데이터 축적이 필요하다고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