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맴슐랭/맴슐랭가이드

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하얏트뷔페.

반응형

그랜드하얏트호텔뷔페

그랜드하얏트 더테라스뷔페

희시랑 맴이랑 곧 결혼 2주년 이에요^^.

근데 그때 되면 이도가 어마어마하게 자라서 더 못먹을 것 같은 ㅠㅠ


요즘 맴이의 먹성 터질때 먹자!!! 지금이다!!! 


그랜드 하얏트호텔은 이렇게 생겼군요!!!

(처음 가봄^^)


저녁 8시 타임을 예약 했는데

딱 8시가 되면 들여 보내줍니다.

기다리는 동안 여기저기 구경^^


남산에서 본 서울의 모습은 이렇게 생겼군요^^


사진으로는 다 담기지 않는 넘 예쁜 야경이었어요.


8시 땡~! 입장 합니다~^^


야경이 너무 멋찐 창가 자리로 안내 해주셨어요~~!!꺄~~!!!



아직 준비중이라고 잠시 기다리는 동안 한바퀴 둘러 봅니다.

베이징덕~


뭐가 뭔지 모르지만 노란 아니들은 넘 짰고

하얀 치즈는 매우매우 취향저격!!!!! 퍼먹고 싶은 맛!!! ㅋ

요기 아이들은 말하면 한점씩 잘라 주십니다.


그나마 등심스테이크는 소스 없이 먹을만 했어요.

다른 것들은 향이;;; ㅋ


샐러드바 코너에는

잣!! 이 있어요 ㅋㅋㅋ


밥블레스유~에서 영자이모가 말씀하셨던 잣!!

뷔페에서는 잣을 먹어야 한다고 ㅋㅋㅋㅋㅋㅋ


음식마다 잣 올려 먹긔^^



요기 코너의 음식들은...

또..맴이의 손을 멀게하는 향이 스믈 스믈~~~~


이집 ㅋ 멜론 맛있네요.

한입 먹어보고 포기한 티라미수~ㅋ

너무너무 맛있게 먹은 케이크들~~~이에요.


생크림케이크~! 안달고 맛있었어요^^


초콜렛 크림 슈~ 이것도 맛있었어요!!! ^^


본격적으로 먹어봅니다. 



저 치즈통에 담아주는 리조또~^^

두번 퍼먹었어요!!!

요 게는..차가워서 감흥이 덜했지만 

살을 쏙쏙 발라서 리조또에 얹어 먹으면 졸맛!!!!!


연어 죠앗!!

샐러드에는 잣 뿌려 먹었어요~ 먹고나서도 잣 향이 솔솔~


여기도 잣! ㅋ

비스켓에 치즈얹고 잣올려 먹으니 꺄~ 안주 각!!! ㅋ

꼬쨘꼬쟌 조합!!



당근 쥬스~


수정과욥~



힝...다 먹어보지도 못하고 배불렀어요..ㅠㅠ 아쉽.......


금방 후딱 후딱 먹은거 같은데 ㅋ

한시간이 금방 가버린 식사네요^^ ㅋ 냠냠 꼭꼭 ㅋ


옛날 같으면 배가 터질때 까지 먹었을텐데 ㅠㅠ 요즘은 그렇게 먹으면 진짜 토해서.......맴 쬭쨩...

적당히 먹고 빠집니다. ㅋ


아가가 태어나면 이런 식사는 꿈도 못꾸겠죠??^^ ㅋ

지금 많이 즐겨두려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