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기록

묵은 책 정리 팁!. 알라딘에 책팔기 중고로책팔기

반응형

 "알라딘에 책 팔기. 묵은책 정리하기!"

     

희시는 한달에 몇권씩 책을 읽어요.

맴이는 희시의 그런 모습에 홀딱 반했다지요 ^^


그런데...책이 자꾸 쌓여만 갑니다.....음.................................;;;;;;;;


정리가 필요할 듯 싶어요..

참 다양한 장르의 책들 ㅋ


처음에는 책 기부를 생각했어요.

한번밖에 안본 너무 깨끗한 책들이라..ㅠㅠ 버리기는 아깝!!!!!!!!!!


그런데...;;; 기부 하려고 찾아보니 쉽지 않네요??;;;


그래서 도서관에 기증!! 하려고 했더니 

이또한.... 받는곳이 따로 있고, 신청하고... 어려워요...


그렇다고 폐지로 버릴 순 없지요!!!


이것은 한때 열정적이었던 맴이의 책들 ㅋ 

혹시나 다시 볼 일이 있을까??....

하는 책들은 비닐로 꽁꽁싸서 창고로...^^;;; 




자 그럼 알라딘에 접속을 합니다.///

중고로 팔기위해 바코드 촬영을 하면은요~

요래 떠요.////


알라딘 매입 불가.  켁

매입 불가한 책들 중에 신작도 있는데??...;;;;음??

탈락 기준은 모르겠으나... 책을 다 찍어 봅니다.


매입 불가한 책들은 꼭 좋은곳에 기부하는 방법으로 !!!^^


오~ 요것은 매입해 줍니다.


분류가 끝나고 보니 매입 가능한 책이 꽤 되네요...


한박스당 20권 제한이 있어요.

저희는 두박스~!


직접 가져가서 판매는 하는 방법이 있으나 가는 기름값이 더 나올것으로 예상.

택배 방문수거를 신청했어요.^^

책값에서 택배비는 빼고 입금이 된다네요.



두개로 나눠 보내서 그런지 두번에 나눠서 입금이 되었어요.

책 정리 쉽죠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