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아트뮤(artmu) 충전기 교환 후기

반응형


작년 언제인지 기억모르지만, c타입, usb 함께 충전되는 충전기를 찾다가 아트뮤 충전기가 너무좋다고 전해들어
바로 구매했었다.

여행갈대도 들고다니고, 집에서도 설치해두고 잘 사용했었다.

1년정도 사용했는데 갑자기 충전이 되지 않았다. LED 등이 들어오지 않아 고장이라고 확신했다. 다른곳에서도 동작하지 않았다.

버릴까 하다가... 네이버 페이 구매내역에 있길래 혹시몰라 보증이 되는지 문의 해 보았다.
그결과, 안물어보았다면 큰코 다칠뻔 했다.

보증정책
구매후 6개월 이내 : 택배비 무상교환
7개월 1년 : 편도 택배비(2500원) 부담
1년~2년 : 왕복 택배비(5000원) 부담

따라서 왕복택배비만 부담하면 교환이 가능한 것이었다.
간단한 연락처(주소/이름/전화번호)  기입 후 발송하였고 아주 빨리 새제품(23년 6월 제조품)이 도착하였다.

아트뮤 사후처리 매우 만족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