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도성장기/육아기록

아산. 원더풀데이(wonder pool day) 프라이빗 키즈워터룸 (내돈내산)

반응형




아산 키즈워터룸 원더풀데이에 다녀왔다.
입구에 주차를 이쁘게 하고.













인테리어가 예쁘게 꾸며져 있었다.








놀 생각에 신이나는 똔딴이








웰컴드링크로 기분업~!










정말 깔끔하게 정리정돈 되어 있었다.
몇시간동안 힐링할 수 있을 것 같았다.








필요한 전자제품들도 적절히 구비되어있어 편했다~!







실내에서 아이들이 놀 공간.






미끄럼틀도 있어서 아이들이 참 좋아했다. 그리고 한층위에도 놀이도구가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다.







워시타워가 설치되어있어서 세탁 탈수 걱정은 노노~!








너무깔끔한 샤워실






잘 정리된 탈의실







너무나 앙증맞은 오리발







드디어 물에 퐁당~!  환장하는 아이들.







잘 놀고 나와서 밖에서 노는 똔딴이~







육아에 지친 부모들을위한 원더풀데이(wonder pool day) 프라이빗 키즈워터룸.
오랜만에 친구와 친구 자녀들이 조용한 공간에서 맘껏 놀 수 있었다.
또가고싶다.....

강추.



주소 : 충남 아산시 배방읍 월천8길 63-11 101호
TEL : 0507-1335-75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