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맴슐랭/맴슐랭가이드

2동탄/오산/동탄호수공원 낙곱새 맛집 "마약낙곱새 오산점"

반응형

오랜만에 낙곱새를 먹기로 결정하고,

배달의민족을 뒤적뒤적 거리다가, 마약낙곱새라는 곳의 후기가 너무좋아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마약낙곱새 오산점"

집에 가스 레인지가 없어서, 휴대용 가르레인지도 옵션으로 추가 했습니다.

이럴때 인덕션 사용하는것이 불편하네요.

 

 

 

 

 

 

아래 그림처럼 음식박스가 배달 되었습니다~!

 

 

 

우와!!!!! 너무나 잘 정리된 포장.

감동했어요.

 

 

 

별도로 준비할게 없어요. 비닐만 제거하고 바로 불만 올리면 됩니다~!.

 

사진엔 없는데 조리 매뉴얼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매뉴얼대로 끓이기만 하면 됩니다~!

 

 

 

 

먼저 소스와 당면을 넣고 5분 끓이구요~

 

 

 

잘 젛어주고, 8분동안 늘러붙지 않도록 저으면서 끓여줍니다.

 

 

 

이제 먹어도 될거같아요.ㅠㅠ

 

 

 

 

 

진짜 너무맛있었어요.

매뉴얼대로 조리하니 편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재료들도 다 큼직하고 신선했습니다.

 

 

 

그다음 볶음밥을 빼놓을 수 없죠~

 

빠르게 샤샤샥~!

 

 

너무 깨끗히.....먹었네요.

 

오산, 동탄2신도시 부근사시면, 배달음식으로 낙곱새 강추 합니다.

 

반응형